명지 오션퍼스트 오피스텔 잔여세대 계약 - 정보 저장소
반응형

출처: 명지 오션퍼스트 공식 홈페이지

오션뷰 프리미엄을 가지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명지 오션퍼스트 오피스텔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잔여세대 동호수 지정 계약 진행 중이라 명지 오션뷰를 원하시던 분들이나 오피스텔 투자하시는 분들께서는 관심 있게 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명지 오션퍼스트는 부산광역시 강서구 명지동 3605-3에 위치할 오피스텔로 세대수는 272세대 입주 예정입니다. A동, B동으로 이루어져 있고 상업시설도 40호실로 계획되어 있습니다. 모두 60m2의 3 bay 구조로 방 2개와 욕실 1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인 가구뿐만 아니라 3인 세대가 거주하기에도 좋아 보입니다. 그렇다면 이제부터 명지 오션퍼스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강조하는 프리미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로얄러셀스쿨

현재 명지 내 국제학교가 2024년 개교 예정입니다. 로얄러셀스쿨은 런던 남부에 본교를 둔 영국 왕실이 후원하는 학교로 국내에는 인천, 대구, 제주도 등 총 6곳밖에 없어 명지에 개교한다면 학군 분위기가 많이 달라질 듯합니다.

2. 서부경남 중심을 연결하는 교통허브 프리미엄

명지 오션퍼스트는 서부경남을 연결하는 명지 최고의 입지입니다. 

2026년에는 도시철도 하단 녹산선과 강서선까지 계획되어 있어서 대중교통을 이용하기에도 편리해집니다.

3. 명지 국제신도시 최중심 입지의 오션뷰 오피스텔

생활의 질이 높아지고 힐링에 대한 가치가 높아지고 있는 시대에서 오션뷰에 대한 수요도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런 시기에 신도시 내의 오션뷰 오피스텔은 가치가 있어 보입니다.

4. 글로벌 비즈니스 신도시의 미래가치 프리미엄

유학이 필요 없는 영어마을을 조성하려고 합니다.

5. 명지 국제신도시 대규모 주거타운 프리미엄

초기에는 명지가 외곽에 위치해 미분양이 상당했으나 지금은 서부산의 핵심 주거지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6. 신항만 가덕 신공항, 녹산/신호 공단 배후수요 프리미엄 

앞으로 개발될 가덕 신공항과 녹산/신호 공단에 일자리가 많아 수요가 많아질 예정입니다.

 

입주민을 위해 입주민 쉼터, 실내 골프연습장, 실내 피트니스 센터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제공 예정이지만 오션뷰의 프리미엄이 굉장히 좋아 보입니다. 또한 명지 오션퍼스트 앞으로는 신축 건물 높이가 제한이 있어 계속하여 조망이 좋습니다.

잔여세대 동/호수 지정 계약 진행 중

명지 오션퍼스트는 3월 21일부터 23일까지 청약접수를 진행했으며, 24일 무순위 청약 후 28일 당첨자를 발표했습니다. 현재는 잔여세대 동/호수 지정 계약이 진행 중입니다. 입주 예정시기는 24년 4월~5월이며 분양가는 3억 3천~3억 9900만 원으로 동별, 방향별로 금액이 나눠져 있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점은 계약금 10% 납부 후 중도금 대출에 대한 부담 없이 입주 시에 나머지 90%를 납부한다는 점입니다. 오피스텔이라 청약통장 없이 청약이 가능하다는 점도 장점입니다. 또한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 김치냉장고, 정수기 등 각종 가전이 무상옵션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메리트가 있습니다. 

 

"2024년 지어지는 러셀국립학교에 보내고 싶은데 미리 분양받아놓아도 될까요?"

"풀옵션에 위치도 좋아서 분양받아놓아도 좋을 듯합니다."

"3 베이 판상형이라 구조만 보면 아파트처럼 괜찮네요."

"오션뷰 당첨되면 무조건 고"

"조건은 좋은데 브랜드가 아쉽습니다."

 

오피스텔인데도 불구하고 직장에 가까운 분들이나 오션뷰를 원하시는 분들이 청약을 많이 넣은 것 같습니다. 전반적으로 긍정적인 분위기이나 브랜드가 아쉽다는 반응도 심심치 않게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미 오션뷰는 선착순으로 다 빠졌을 가능성이 커 보입니다. 그만큼 입지는 좋은 곳인 것 같습니다.

 

앞으로 에코델타 시티에 계속적으로 많은 분양이 있을 예정이며, 인구가 계속하여 늘어나고 그에 따른 호재도 계속하여 생길 예정입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이번 포스팅 참고하시어 직접 임장 해보시고 좋은 결정 하시길 바랍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