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약정보

빌리브 라디체 대구 미분양 아파트 선착순 계약

정보 매니저 2022. 3. 28. 14:27
반응형

출처: 빌리브 라디체 공식홈페이지

 

본리네거리 프리미어 라이프의 기준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빌리브 라디체 아파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구광역시 달서구 본동 760번지 일원에 위치할 아파트로 지하 4층부터 지상 49층 총 520세대가 입주할 예정인 주상복합 아파트입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총 4가지의 장점을 강조합니다. 

1. Traffic

와룡로, 본리네거리, 남대구 IC, 달구벌대로와 인접하여 편리하게 다른 지역으로 접근 가능합니다.

2. Education

도보거리에 덕인초등학교와 새본리중, 예담학교, 본리도서관을 비롯해 많은 학교가 위치합니다.

3. Nature

드넓은 학산공원 조망과 앞산, 두류공원, 이월드와 가까운 입지에 있습니다.

4. Facilities

수영장, 테니스장, 골프클럽 등 다수의 체육시설과 이마트, 대형 병원, CGV, 관공서 등 생활 인프라가 구축되어 있습니다.

 

피트니스, 도서관, 사우나, 184m SKY DECK의 잔디 정원 등 각종 커뮤니티 시설도 구비되어 있어 입주자의 편의를 돕습니다. 또한, 주변이 일반주거권역으로 다른 건물의 간섭 없이 조망권과 일조권이 양호할 것으로 예상되고, 단지 배치를 남향위주로 진행한다고 합니다. 천장고 역시 2.5m 확보하여 더욱 개방감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빌리브 라디체와 접해있는 본리네거리는 주거선호도도 높고 곧 서대구역(고속철도)이 개통되면 수혜가 예상됩니다.

빌리브 라디체의 분양 결과

빌리브 라디체의 분양 결과는 많이 아쉬웠습니다. 아파트의 전용면적과 구성에 따라 84~192m2의 총 11가지 타입이 있으며 오피스텔도 84m2의 2가지 타입이 있었습니다. 

1순위 경쟁률은 84 타입 1순위 경쟁률 0.02대부터 0.07대 1까지 전 타입 미분양이 되었습니다. 지역 내 성서산업단지나 서측의 일반산업단지 등 직주근접으로 수요는 많으나 그만큼 공급 역시 주변으로 많아 결과 역시 좋지 못했습니다. 커뮤니티의 이야기를 살펴보겠습니다.

"위치, 뷰, 내부 등 다 좋고, 학교와 공원도 가까워 입주 기다리고 있습니다."

"고층은 영구 조망이고 중층도 조망권이 좋습니다."

"고층은 선착순 다 나간 것 같습니다."

"모델하우스 갔다가 왔는데 인테리어나 구조가 마음에 듭니다."

전반적인 내용은 구조에 대해 이야기가 많았습니다. 또한 조망이 좋아서 고층 위주로는 선착순 계약이 완료되었다고 합니다. 초고층 단지에서만 누릴 수 있는 메리트가 이 지역의 랜드마크로 될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빌리브 라디체 더 알아보기

브랜드: 조금 낯설기로 하지만 신세계건설이 시공하는 라이프스타일 주거브랜드입니다. 이번 빌리브 라디체 역시 최고급의 인테리어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역세권: 지하철 역과 멀다는 점이 좀 아쉽습니다. 가장 가까운 역은 1호선 송현역으로 1.5km 도보 22분 거리입니다.

대단지: 총 520세대로 대단지로 보기에는 애매합니다.

신축: 2025년 6월 입주 예정인 신축입니다.

평지: 평지입니다.

초품아: 대구 덕인초등학교와 306m 거리로 가까운 거리입니다. 큰 횡단보도를 건너야 한다는 점에서 부모님들 입장에서는 조금 걱정할 수도 있어 보입니다. 1km 내에 효성중, 대건중, 송현여중 등이 있으며, 효성여고, 송현여고 등이 있습니다.

 

주변 아파트 중에서는 40평형대 아파트가 흔치 않아 4인 가족 이상이 넓게 사용하시려면 관심을 가지실 것 같습니다. 빌리브 라디체에 관심이 가시는 분들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모델하우스 확인이 가능하시며 직접 임장도 해보시고 좋은 결정 내리시길 바랍니다. 이상 정보매니저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