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약정보

태왕아너스 더힐 타운하우스 분양 소식

정보 매니저 2022. 4. 1. 14:13
반응형

출처: 태왕아너스 더힐 공식 홈페이지

태왕아너스의 타운하우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태왕아너스 더힐 타운하우스 분양정보로 찾아왔습니다. 대구광역시 달성군 유가읍 초곡리 426 일원에 위치할 예정이며, 자연녹지지역에 고도지구(3층 이하)라 타운하우스로 공급이 됩니다. 지하 1층부터 지상 2층으로 전용면적 132A타입 31세대, 132P타입 5세대, 179A타입 13세대, 179P타입 12세대, 213P타입 8세대 총 69세대 공급됩니다. 또한 부대시설도 지하 1층부터 지상 2층까지 따로 공급 예정되어있습니다.

 

그렇다면 태왕아너스 더힐에서 안내하는 프리미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프리미엄 가든

- 가족들과의 특별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테라스 홈카페

- 층간소음 걱정이 없는 앞마당 놀이터, 그리고 텃밭까지 더 특별하게 생활의 행복을 채워나갈 수 있습니다.

2. 컨시어지 서비스

- 벌레 걱정 없는 해충방제 서비스를 세스코와 협약하여 제공합니다.

- 마트와 연계하여 식료품 등 집 앞까지 배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세탁소와 연계하여 세탁과 세탁물 수거를 집에서 받아 볼 수 있습니다.

- 초보자도 정원관리를 할 수 있도록 세대별 입주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3. 프리미엄 커뮤니티

피트니스 센터, 클럽하우스, 골프연습장, 카페테라스, 파티룸, 게스트 하우스 등 다양한 커뮤니티를 제공합니다.

4. 첨단 스마트 시스템

- 스마트폰 하나로 난방제어, 조명제어 등 효율적인 에너지 관리가 가능합니다.

- 단지 공용공간을 안전하게 지켜주는 KT텔레캅 보안시스템이 적용됩니다.

- 입주민의 프라이버시를 지키면서 단지 곳곳을 안전하게 지켜주는 CCTV를 설치합니다.

- 세대 당 주차공간 2대의 넉넉한 주차공간을 제공합니다.

5. 에너지 절감 시스템

- 친환경 에너지를 실현하여 난방비를 아낄 수 있습니다.

- 각 세대마다 태양광발전시스템을 적용합니다.

 

태왕아너스의 입지는 비슬산 명당이 품고 테크노폴리스 도심을 모두 누릴 수 있습니다. 인근에 박근혜 전 대통령 사저가 들어오면서 주거명당으로 급부상했습니다.  테크노폴리스와 3분 거리, 달서구와 10분 거리, 대구 산업선 호재 등 도심과의 접근성도 좋고 테크노폴리스 내의 학교, 병원, 관공서 등 각종 생활편의시설들을 이용 가능할 수 있습니다. 또한 비슬산, 유가사, 송해 공원 등 주변으로 쾌적한 자연환경이 있어서 각종 인프라가 구축되어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대구 유일 비규제 지역의 장점

비규제 지역의 장점은 세대주/세대원/다주택자 모두 청약이 가능하며 100% 추첨제입니다. 또한 청약통장만 있어도 2순위라 전국구에서 청약이 가능합니다. 다만 앞으로의 공급물량이 넘쳐나는 대구이기 때문에 전국의 투자자가 관심을 가질지는 의문이 갑니다. 또한 앞으로 대구의 조정지역 해제 이슈가 있어서 태왕아너스 더힐만의 장점으로 계속 남을 수 있을지도 지켜봐야 할 듯 보입니다. 청약은 현재 4월로 계획되어 있으며 정확한 청약일이 공고되지는 않았습니다. 

 

비규제 지역이기 때문에 청약 및 계약 절차가 차이가 있습니다. 모집공고까지 타입별 예치금이 필요하며, 132A, 132P 타입은 700만원, 179A, 179P 타입은 1천만 원, 231P 타입도 1천만 원의 예치금이 있어야 합니다. 여기서 A타입은 지상주차장형이고 P타입은 지하주차장형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후 특별공급, 1순위, 2순위 공급을 거쳐 당첨자 발표가 나고 여기서 1순위는 지역별 예치금 이상을 가지고 있고, 청약통장 6개월 이상에 무주택, 다주택, 세대주, 세대원, 대구시, 경상북도 거주자 모두 가능합니다.

 

1만 평 대지에 오직 69세대가 누릴 수 있다는 점에서도 굉장히 큰 메리트라고 볼 수 있습니다. 거기에 풍수지리적으로 좋고 자연친화적이며 많은 생활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도 큰 장점인 타운하우스입니다. 아파트 말고 타운하우스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등록이 가능하니 문의도 해보시고 직접 임장도 가보셔서 청약 전에 미리미리 알아보시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