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샵 동성로센트리엘 잔여세대 분양 정보 - 정보 저장소
반응형

출처: 더샵 동성로센트리엘 공식 홈페이지

대구 중심에서 누리는 더샵 라이프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더샵 동성로센트리엘 잔여세대 소식이 있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더샵 동성로센트리엘은 대구광역시 중구 공평동 58-1번지에 위치할 아파트로 지하 3층부터 지상 49층까지 3개 동 총 392세대 입주 예정입니다. 주차대수도 587대로 동성로 내에서 개인 주차공간이 있다는 것도 큰 메리트입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소개하는 더샵 동성로센트리엘의 장점을 알아보겠습니다.

1. 초중심의 미래가치를 더 높게 누리다.

동성로라는 대구 최고 번화가 중심의 초고층의 아파트라는 장점이 있습니다.

2. 누구나 살고 싶은 동성로의 초중심

교통이면 교통, 자연이면 자연, 문화생활이면 문화생활 모든 인프라가 이미 구축되어 있습니다.

3. 초고층에서 누리는 높이가 다른 생활

49층의 랜드마크 특급 시티뷰 조망을 누릴 수 있습니다.

4. 또 한번 새롭게 빛나는 가치

메이저 브랜드 더샵이라는 장점이 있습니다.

 

대구 여행을 가면 꼭 들리는 번화가 중 한 곳이 동성로입니다. 동성로 중심에 위치한다는 메리트가 정말 커 보입니다.

현재 잔여세대 분양 중이며, 따라서 등기 전 전매 가능합니다. 계약금은 천만 원에 다주택자도 가능하기 때문에 투자자들도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아파트입니다. 

 

 

입지에 비해 아쉬운 결과

더샵 동성로센트리엘은 11월 15일 특별공급부터 18일까지 청약일이었으며, 24일 당첨자 발표가 되었습니다. 대구 주택 하락장의 여파로 경쟁률이 아주 낮았고 그로 인해 현재까지 잔여세대 분양까지 가는 아쉬운 결과가 나왔습니다. 36평형 84 타입으로만 이루어져 있으며 1순위 경쟁률 기준 0.15대 1부터 0.44대 1까지 나왔습니다. 

그렇다면 현재 더샵 동성로센트리엘에 대해서 커뮤니티의 반응은 어떤지 알아보겠습니다.

"분양권 매수 심히 고민 중이네요."의 답글 "24년까지 공급이 많아 미분양 로열 줍줍 아니면 기다리시는 게 낫습니다."

"국채보상로 brt 정거장, 대구시청 후적지 65층 메가 라이브러리, 대구백화점 부지 복합센터가 지어지면 입지가 굉장히 좋습니다."

"여유가 있고 직장이 가까운 2~30대에게 좋아 보입니다. 아이들 키우기엔 학교나 학원을 떠나서 주변 환경이 좋지 않네요"

"매입 고민했는데 주거는 동성로와 멀어져야 한답니다."

긍정적인 의견, 부정적인 의견이 모두 있었지만 동성로라서 긍정적이고 동성로라서 부정적인 의견들이었습니다. 입지만으로는 모든 문화생활을 하기에 좋지만 그만큼 상권이 활발해서 밤에 시끄럽기도 하고 자녀들을 키우기에는 적합하지 않다는 의견도 있었습니다.

 

 

브랜드: 더샵은 포스코건설의 브랜드로 작년 시공능력 평가 4위의 건설사입니다. 우리나라에서 인식이 좋은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역세권: 중앙로역과 463m 거리로 도보 7분 내 역세권입니다.

대단지: 392세대 입주예정으로 대단지는 아닙니다.

신축: 2025년 11월 입주 예정인 신축입니다.

평지: 평지이나 측면으로는 경사가 조금씩 있습니다.

초품아: 대구 초등학교와 655m 거리로 초품아는 아닙니다.

 

브랜드, 역세권, 신축, 평지이나 초등학교와는 거리가 있으며, 주변 술집이나 상권들로 인해 학부모님들이 자녀들 키우기에는 꺼릴 수 있는 조건으로 인해 젊은 신혼부부들이 관심을 많이 가질 것 같습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이버 모델하우스 관람이 가능하며, 현장에 임장 가셔서 직접 눈으로 보시고 부동산도 들러보셔서 좋은 결정 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