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대 리슈빌 부산 아파트 분양정보 - 정보 저장소
반응형

 

출처: 다대 리슈빌 공식 홈페이지

파노라마 오션뷰와 프리미엄 라이프를 누려라!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대 리슈빌 아파트의 분양정보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다대 리슈빌은 부산광역시 사하구 다대동 948-3외 4필지에 위치할 아파트로 지하 3층~지상 15층 5개 동 총 285세대가 입주 예정입니다. 다대포 근방으로는 신축 아파트가 많지 않아서 신축을 원하시는 분들은 많이 관심을 가지고 계실 거 같습니다. 그렇다면 이제부터 다대 리슈빌 공식 홈페이지에서 안내하는 프리미엄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서부산권의 높아지는 미래 가치

현재 서부산권에서 많은 개발이 진행 중입니다. 방치됐던 다대부두가 복합마리나항으로 개발착수되었고 다양한 상업시설 및 공원, 호텔 등을 갖춘 친수 공간으로 바뀔 예정입니다. 또한 다대포항 다기능 복합어항이 23년 완공 예정입니다. 

2. 생활편의시설 가득한 자연 친화적 라이프

도보 10분 이내로 다대포항 지하철역이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하기에도 좋을 뿐만 아니라 낙조분수대, 노을정 해변산책로, 아미산 둘레길, 아미산 전망대 등 다대포 해수욕장뿐만 아니라 산도 즐길 수 있습니다.

3. 파노라마 오션뷰! 좋은 전망의 주거가치

다대포항의 전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좋은 전망을 가졌습니다. 해운대, 광안리가 오션뷰로 가치가 높은 만큼 전국에서 이런 오션뷰가 가능한 아파트는 많지 않습니다. 낙동강과 바다와 맞닿는 몰운대로 펼쳐지는 완벽한 오션 라이프를 누릴 수 있습니다.

4. 다대동에 12년만에 분양되는 브랜드 아파트

앞서 말씀드렸듯이 다대포에는 신축 아파트가 많지 않으며, 다대 리슈빌은 12년의 기다림 끝에 찾아온 신규 분양 아파트라서 그만큼 가치가 큰 아파트입니다.

5. 희소가치 높은 전세대 59 타입 실속 구성

요즘은 가족 수가 많지 않으며 그만큼 중소형 아파트에 대한 수요와 가치도 있습니다.

6. 초품아! 도보로 누리는 우수한 교육환경

유치원, 초, 중, 고교를 모두 도보로 이용할 수 있고 다대도서관도 위치해 있어 최적의 교육환경에 위치합니다.

7. 1등급 건설회사! 계룡건설의 프리미엄 브랜드

51년 최고의 기술력과 경쟁력을 지닌 계룡건설의 브랜드입니다.

 

분양정보에 대해 알아봅시다.

다대동 다대 리슈빌은 2022년 4월 4일부터 7일까지 청약이 진행되며, 15일에 당첨자 발표가 됩니다. 청약일이 가까워 부산 내에서도 관심이 뜨겁습니다. 호갱노노 부산시 일간 방문자 1위이며, 세대수가 적고 소형평수로만 이루어져 있어도 다대포의 다른 아파트에 비해 신축으로 인기가 많습니다. 분양가는 약 3억 6천만원입니다. 그리고 호갱노노 내에서 사람들이 원하는 타입을 투표했는데 59C 타입이 가장 인기가 많습니다.

"사하구라서 가격이 그나마 저렴한 듯"

"바다 뷰가 1층부터 나와서 청약 넣어보려고 합니다. 바다 영구 조망이면 입주일 때는 더 오를듯합니다."

"하버뷰 나오는 곳이라 주말에 들려봐야겠습니다.:

"뷰는 막히는 게 없어 좋지만 지하철이랑은 그렇게 가깝지 않습니다."

분양가에 대해서는 비싸다는 의견, 저렴하다는 의견 모두 있지만 주변의 같은 평수 대비해서는 1억 가량 비쌉니다.

 

6개의 기준으로 본 다대 리슈빌

브랜드: 계룡리슈빌은 계룡건설의 브랜드로 2021년 우리나라 도급순위 18위의 건설사입니다. 메이저 브랜드는 아니지만 많은 사람들에게 익숙한 브랜드입니다.

역세권: 다대포 항역과 605m 거리로 도보 9분, 다대포해수욕장 역과 611m 거리로 도보 9분 소요됩니다. 어떻게 보면 더블 역세권이지만 두 역 모두 애매하게 거리가 있어 약간 아쉬움이 있습니다. 

대단지: 총 285세대로 대단지로 보기에는 어렵습니다.

신축: 2024년 12월 입주 예정인 신축입니다.

평지: 대지가 높고 경사가 있습니다. 정확한 경사도는 직접 발품을 팔아서 확인이 필요해 보입니다.

초품아: 응봉초등학교가 바로 옆 132m 거리에 있습니다. 초품아이며, 다선중학교와 다대중학교도 500m 내에 있고, 다대고등학교도 300m 이내에 있어 학부모님들이 안심하실 수 있는 도보 통학권입니다.

신축에 초품아이며 애매하긴 하지만 역세권의 아파트입니다. 현재 모델하우스도 오픈 중이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모델하우스도 방문해보시고 직접 현장도 임장 하시면 좋은 결정 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