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테이트 해운대 센트럴 선착순 공급 정보 - 정보 저장소
반응형

출처: 힐스테이트 해운대 센트럴 공식 홈페이지

 

부산 해운대의 초고층 생활 숙박시설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힐스테이트 해운대 센트럴 선착순 공급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힐스테이트 해운대 센트럴은 아파트가 아닌 생활 숙박시설입니다. 생활숙박시설은 숙박업 신고는 필수이며 운영사를 통해 장기투숙 및 임대업이 가능합니다. 위치가 전국적으로 유명한 해운대이고 해운대는 부산의 리딩지역이기 때문에 해운대 내의 청약단지들은 항상 높은 경쟁률을 보였습니다. 힐스테이트 해운대 센트럴은 부산 해운대구 우동에 위치할 생활숙박시설로 지하 8층부터 지상 41층까지 생활숙박시설 238실과 근린생활시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주차대수는 312대로 해운대의 주차난이 심한데 개인 주차공간을 가질 수 있다는 점은 큰 장점입니다. 그럼 이제부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안내하는 힐스테이트 해운대 센트럴의 프리미엄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1. 해운대 중심, 대표적 프리미엄 입지

센텀시티, 마린시티, 

2. 역세권과 비치라인에서 누리는 도심 인프라

해운대역과 도보권, 해운대 해수욕장과 도보권 이것 만으로도 큰 장점이 됩니다. 또한, 이마트, 코스트코, CGV 등 다양한 문화 인프라를 가까이에서 누릴 수 있습니다.

3. 전망부터 높이까지 탁월한 자부심

74% 이상이 바다 조망권을 확보해 실수요자들이나 투자자들의 선호도가 높습니다.

4. 고품격 편의시설과 호텔급 리빙 매니지먼트

41층 루프탑에 인피니티 풀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또한 3층 피트니스 센터, 지하층에 스파 및 스크린 골프까지 다양한 편의시설로 생활에 즐거움을 줄 것 같습니다. 특히 41층 인피니티 풀이 상당히 매력적으로 보입니다.

5.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특화 설계

소형 타입부터 펜트 타입까지 여러 평면 구성으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6. 브랜드 선호도 1위의 힐스테이트

해운대 입지의 초고층 생활 숙박시설에 메이저 브랜드가 건설한다는 것이 큰 메리트 같습니다. 특히 힐스테이트는 2019년부터 21년까지 브랜드 평판 1위로 국내에서 인식이 아주 좋은 건설사입니다.

 

높은 관심, 선착순 공급은 기회?

힐스테이트 해운대 센트럴은 작년 12월 15일부터 17일까지 청약신청이 있었고, 20일에 당첨차 발표가 났습니다. 전용 42 타입부터 149 타입까지 이루어져 있으며, 해운대라는 명성에 맞게 높은 분양가가 무색할 만큼 평균 청약률이 455대 1로 최저 255.3대 1(1군)부터 최대 3232.3대 1(4군)까지 정말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생활 숙박시설이나 오피스텔은 묻지마 청약이 많고 전국적으로 이루어져서 청약률이 굉장히 높습니다. 현재는 단지의 부적격세대나 회사보유분이 현재 선착순 계약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 계약금은 3천만원 정액제이고, 중도금 50% 무이자에 무제한 전매가 가능합니다. 또한 생활 숙박시설이라 주택수에 미포함됩니다. 물론 추후 정부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앞으로의 전망은?

해운대 바다를 집 앞에서 볼 수 있다는 장점만으로도 앞으로의 전망이 좋습니다. 특히 서울 등 다른 지역의 사람들도 세컨드 하우스로 바다 근방을 선호하는 추세입니다. 해운대 힐스테이트 센트럴이 도보 5분 이내 역세권에 광안대교와 장산터널과 인접해 교통망 접근이 편리하며 500m 내 시외버스정류장이 있고 부산 외곽고속도로에도 인접하여 이동하기에 참 편리합니다. 또한 해운대와 부전을 잇는 고속철도가 개통되면 수도권 접근성도 굉장히 좋아질 것으로 생각됩니다. 앞으로는 만덕 센텀 지하 고속도로가 개통예정이고,(2024년 예정) 26년에는 사상 해운대 고속도로가 개통 예정이라 앞으로의 교통 호재도 꾸준히 있습니다. 

생활 숙박시설에 대한 추가적인 규제가 생길 수 있는 만큼 이미 공급을 한 입지좋은 생활숙박시설에 대해 고민해볼 만하며, 자세한 분양내용은 힐스테이트 해운대 센트럴 홈페이지 또는 견본주택에 직접 방문하거나 직접 주변을 임장 해보며 좋은 결정을 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