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스테일 서면 해링턴 타워 선착순 분양 정보 - 정보 저장소
반응형

출처: 더 스테일 서면 해링턴 타워 홈페이지

부산 서면을 누리다.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더 스테일 서면 해링턴 타워 선착순 분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파트가 아닌 오피스텔이며 부산 서면에 위치하여 교통, 문화, 쇼핑, 편의시설 모두 접근성이 좋아 주제로 선정해보았습니다. 더 스테일 서면 해링턴 타워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동에 위치할 예정이며, 지하 6층에서 지상 20층의 고층 오피스텔입니다. 지하 6층부터 1층까지는 주차장이며, 지상 1층부터 3층까지는 근린생활시설, 커뮤니티 시설 등이 위치합니다. 특히 커뮤니티 시설에는 피트니스, 공유 주방, 코인세탁실 등이 있어 1인 세대들에게도 굉장히 유용할 듯합니다. 오피스텔은 총 256실이 공사 중이며, 주차대수도 323대로 특히 주차할 공간이 많이 없는 서면에 주차공간이 생기는 것만으로 메리트가 되겠습니다.

 

그렇다면 공식 홈페이지에서 안내하는 프리미엄을 살펴보겠습니다.

1. 부산 서면 랜드마크 자부심

서면은 정말 많은 유동인구가 있는 부산의 핫플레이스입니다. 서면의 중심에 위치하기 때문에 어디든 접근성이 용이합니다. 특히, 바로 앞에 NC백화점, 롯데시네마가 있고, 옆에 부전도서관이 있으며, 도보권에 전포동 카페거리, 쥬디스 태화백화점, 롯데백화점 등 정말 많은 문화시설과 편의시설을 가까이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2. 교통이 편리한 트리플 역세권

서면역, 부전역, 전포역 트리플 역세권이라 지하철역 1,2호선을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 부산 내 어디로든 대중교통으로도 접근성이 좋아집니다.

3. 편리한 원스톱 생활인프라

주거, 직장, 쇼핑 등 다양한 생활 인프라가 갖춰져 있습니다.

4. 탁월한 미래가치 프리미엄

앞으로 부울경을 연결해주는 복선 전철이 23년 개통 예정이고, 부전역 환승센터가 2028년 추진 예정으로 교통인프라가 활발해져서 서면에 인구유입은 계속하여 늘어날 예정입니다. 또한 문현 금융단지가 개발될 예정으로 서면의 미래가치는 꾸준히 상승 예정입니다.

5. 트렌디한 맞춤형 주거공간

다양한 평면 구성으로 실거주에 용이합니다. 1룸, 1.5룸, 2룸, 3룸으로 이루어져 있고 2룸 이상이 83% 구성되어 있어 신혼부부들이 이용하기에도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6. 고품격의 스타일리시한 외관

조형미를 강조하고 고급자재를 사용하여 명품 외관 설계를 제공할 것이라고 합니다. 서면 상권의 고층 스타일리시한 외관이라니 기대가 됩니다.

 

청약 정보를 알아볼까요?

더 스테일 서면 해링턴 타워는 작년 12월 29일~30일까지 청약을 진행하여, 31일 당첨자 발표가 되었습니다. 오피스텔은 평균 경쟁률 56:1로 성황리에 진행되었으며 회사보유분 몇 개 호실만 따로 회사차원에서 선착순 분양이 진행 중입니다.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재당첨 제한 없으며, 주택수 포함되지 않고 실거주 의무기한이나 자금조달 계획서 작성도 필요 없습니다. 따라서 많은 투자자들이 규제에서 자유로운 오피스텔에 투자하기도 합니다. 또한 중도금 전액 무이자입니다.

 

위치 자체는 정말 좋아 보입니다. 물론 자녀가 있는 부모님들의 경우 학군도 중요시되기 때문에 아쉬운 부분이 있으실 수 도 있지만 2030 1인 가구나 신혼부부의 경우 모든 생활인프라가 갖춰진 곳이기 때문에 생활에 불편함 없이 지내 실 수 있어 보입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직접 현장을 확인해보시고, 홍보관 방문을 통해 상담도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